잦은 패닉 공격을 막기 위해 할 수 있는 일

2020. 6. 16. 07:22카테고리 없음


잦은 패닉 공격을 막기 위해 할 수 있는 일



다시는 공황 발작을 일으키지 말아야 한다.


조바심 내지 마라.


이 기사는 당신이 안도감을 찾을 수 있도록 해줄 것이다.




만약 공황 발작이 온다면, 마음을 진정시키는 음악을 틀어라.


마음을 달래는 음악을 선택하고, 비트나 가사에 초점을 맞춰라.


무언가에 집중하는 것은 당신의 문제를 잊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불안감 발작이 일어날 때 감정을 통제할 수 있는 것은 그것을 빨리 멈추게 하는 최선의 방법이다.


공포를 물리치는 것이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다.




상담사나 치료사를 만나는 것은 종종 공황 발작을 다루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들은 너를 돕기 위해 그곳에 있다.


다른 사람이 당신과 함께 일할 준비가 되어 있고 기꺼이 함께 일할 수 있다는 것을 아는 것만으로도 고무적이며, 당신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당신의 결정에 큰 역할을 할 것이다.




당신의 공황 발작이 영원히 계속되는 것이 가능한가? 당신은 당신의 감정과 몸이 어떻게 행동하는지를 조절할 수 있다.




공황 발작이 온다고 느낄 때, 논리로 공포와 싸워라.


당신은 어떠한 신체적 위험에 처해 있지 않다는 것을 기억하라.


대부분의 경우 부정적으로 대답할 것이기 때문에, 단순히 마음을 가라앉히고 불안감이 사라지게 해야 한다.




공황 발작을 잊게 하려면 주의를 분산시켜라.


동요를 암송하거나, 미국의 모든 주를 알파벳 순으로 이름 짓거나, 좋아하는 노래를 흥얼거리는 것과 같은 어떤 일이나 산만함에 정신을 집중하라.


다가오는 공황으로부터 당신의 주의를 분산시키기 위해 가능한 어떤 수단을 사용하라.


이런 것들을 하는 것은 완전한 공황 발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고, 더 빨리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앞으로 닥칠 공황 발작으로부터 자신을 설득하기 위해 긍정적인 자기 긍정과 안심시키는 이미지를 사용하라.


그것을 이겨낼 수 있다는 것을 알아라.


상황을 통제하는 건 너야.


그렇게 해야 한다면 스스로에게 상기시켜라.




당신의 불안 정도를 지속적으로 감시하라.


공황 발작의 예방의 일부는 당신의 감정을 감시하고 예방하는 것이다.


더 많은 자각은 당신이 상황을 더 빨리 통제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이것은 매우 유익하다.


이러한 자각은 공격의 강도를 줄일 수 있다.




공황발작의 과도한 에너지를 집 안의 잡동사니를 제거하여 긍정적인 방향으로 흐르게 하라.


이것은 여분의 에너지를 연소시키고 깨끗하고 시각적인 자극이 없는 생활 환경을 만드는 좋은 방법이다.




공황 발작이 일어날지도 모른다고 걱정하는 것은 그 자체로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공격을 유발하거나 발생할 수 있는 이벤트에 대한 트리거에 집중하지 마십시오.


그러한 심의는 실제로 당신의 공황 발작을 유발할 수 있다.


근본적인 개념은 단순히 공황발작에 대한 생각을 마음 속으로 흘려보내는 것이 다른 어떤 것도 심사숙고하지 못하게 한다는 점에서 제안의 힘을 포함한다.




불안과 공황발작을 멈추게 하는 좋은 방법은 명상과 심호흡 운동을 해보는 것이다.


심호흡을 열 번 하고 숨을 들이쉬고 내쉬면서 각각 하나씩 세어라.


이것은 뇌로 더 좋은 산소 흐름을 전달하여 더 명확하게 생각할 수 있게 할 것이고, 또한 공격 중에 나쁜 감정으로부터 여러분을 집중하게 할 것이다.




공황발작에 시달리면 인지행동치료가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다른 많은 전문가들과 마찬가지로 노련한 전문가로부터 개인화된 치료를 받으면 큰 혜택을 받을 것이다.


온라인에서 공황과 불안장애를 전문으로 다루는 연구자들은 경험 많고 공인된 사람을 찾을 수 있도록 공황과 불안장애를 전문으로 다루는 사람을 보기 위해서입니다.




하루 중 몇 시든 빨리 움직여라.


여러분이 차에 탔을 때 긍정적인 생각을 할 때, 여러분이 부정적으로 느껴야 할 이유는 없다.


나쁜 생각은 접어두고 운전에만 집중해.


이것은 여러분이 두려움에 정면으로 맞서도록 도와줄 것이다!



전에 해본 적 있어? 이 기술은 성공적이었는가? 이전에 성공하지 못했다면, 지금 성공하기 위해 무엇을 달리 할 수 있는가?



공황 발작 문제에 정면으로 맞닥뜨릴 때가 되지 않았는가? 당신은 이 규칙적인 고통을 참아내는 것을 포함하지 않는 좀 더 여유로운 삶을 이루고 싶은가? 도움은 여러 형태를 통해 얻을 수 있으며, 마침내 불안 공격으로부터 자유로워져야 하는 것이다.


우리의 충고를 이용하고 당신의 의사와 상담함으로써, 당신은 곧 다시 당신의 삶을 통제하는 사람이 될 수 있다.